행복나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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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사업자라면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해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발급받기 위해선 우선
대표자 본인신청 및 신원확인이 필요하겠죠.
제출해야 할 서류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
여기서 1부는 날인이 필수입니다.
또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사진식별 가능한 대표자 신분증 앞면 사본1부가 필요합니다.
물론 원본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대리인 신청도 있습니다.
대리인 신청 및 신원확인시에도 역시나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한부가 필요한데요.
인감증명서상의 인감날인이 반드시 찍혀있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은 당연히 필요하며
사진식별 가능한 대리인의 신분증 앞면도 필히 지참해야 합니다.
법인인감증명서와
대표개인 인감증명서 원본 한부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출해야 할 서류가 많다는게 좀 번거롭긴하죠.
그래도 개인이 아닌 범용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참하셔야 공인인증서 발급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제대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인감 증명서는 법인사업자의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개인사업자의 경우엔
대표 개인 인감증명서가 필요한거구요.
모두 원본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자는
방문설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은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개인 범용공인인증서의 경우
부가세 포함 4,400원의 수수료가 들어가오니
이 점 미리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도 신청 가능하니까 어려워하지마세요.
감사합니다.